29일까지 2만원 이상 모바일 교보문고 이용자에 5천원 할인쿠폰에 포인트 적립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대표 허정도, www.kyobobook.co.kr)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코>는 온라인 가맹점으로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영풍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가나다 순)에 교보문고까지 추가해 국내 전체 온라인 서점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를 기념해 페이코는 모바일 교보문고 이용자를 대상으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2월 29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타 가맹점 사용여부와 관계 없이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첫 결제한 이용자라면 모두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구매 금액의 3%를 페이코 포인트로 지급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교보문고를 포함한 페이코 전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특히, 3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교보문고가 제공하는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한번에 다량의 교재를 마련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페이코는 2월 29일까지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도서, 예스24 등 다양한 온라인 서점에서 페이코 첫 결제이용자를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3% 페이코 포인트 적립 혜택(http://event.payco.com/event/payco/febpoint.nhn)을 동시에 제공한다. 영풍문고 또한 같은 기간 가맹점 첫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페이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