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스토어 통해 다운받은 선착순 10,000명에게 컬쳐 캐쉬 지급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엔터펀(대표이사 장연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가 컬쳐랜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게임 및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구글과 애플 등 기존 스토어와 다르게 게임 다운로드 및 플레이, 출석 체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문화상품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것으로 차별화된 안드로이드 스토어이며,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다양한 유저들과의 만남을 위해 컬쳐랜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카오스 배틀 히어로>를 다운받은 선착순 10,000명에게 컬쳐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2만원 상당의 아이템(수정 200개)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컬쳐랜드 스토어(http://goo.gl/eebc35)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몬스터 쿠폰 이벤트는(http://goo.gl/32DPNT)에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