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전문점, 조경물, 테마파크 만드는 시스템 선보여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23일), ‘채집 및 제작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아이템 채집과 이를 활용한 제작 시스템을 도입했다.

‘채집 시스템’은 이용자들이 보유한 주민을 통해 새로운 생산품과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며 채집을 하기 위해서는 주민 2명, 40레벨 이상의 조건이 필요하다.

채집을 통해 획득한 재화, 생산품들은 ‘제작 시스템’을 이용하면 다양한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채집 시 컨디션이 좋은 주민이 동원되면 그 만큼 좋은 생산품을 얻을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함께 공개된 ‘제작 시스템’은 채집으로 얻은 재화와 생산품으로 각종 ‘전문점’, 조경물’, ‘테마파크’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제작을 하기 위해서는 채집과 동일하게 40레벨 이상 및 일정량의 생산품, 재화 등이 필요하다.

또한, 신규 생산시설로 생강의 매운맛과 향을 더한 탄산음료 ‘프리미엄 진저에일 공장’, 달콤하고 은은한 향을 가진 ‘화이트머스크 디퓨저 공방’, 연어가 들어간 ‘살몬 크림파스타 전문점’ 등 총 6종이 추가된다.

‘땅콩 챌린지 트로피’, ‘두부 챌린지 트로피’ 등 챌린지 퀘스트 조경물 3종과 제작 조경물 ‘보라 반암석 다리’, 하늘 조경물 ‘하늘 전파전파위성’도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한편, 테마파크 시설 중 하나인 ‘고 카트’도 공개, 최고레벨이 기존 80레벨에서 85레벨로 상향 조정, 골드로 구매 가능한 랜드마크 ‘에브리타운 3주년 기념 트로피’까지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