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음악페스티벌 라인업 최초 공개,일정 체크 등 공연 소식을 한눈에

다양한 뮤지션의 음악과 공연 정보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모바일 네이버 뮤직판이 신설된다.

모바일 네이버 뮤직판은 뮤지션들의 음악과 공연정보들을 더욱 다양하고,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그동안 온라인 홍보 창구가 마땅치 않아 고심하던 뮤지션 및 기획사에게는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숨겨진 음악이나 공연 정보들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직판에서는 아이돌의 최신 음악부터 인디 뮤지션의 숨겨진 명곡 등 다양한 음악과 더불어 브이앱 등을 통한 뮤지션들의 공연 생중계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문필진들이 제공하는 음악 칼럼, 일반 이용자들의 공연 후기 등 음악, 공연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깊이있게 볼 수 있다.

모바일 네이버 뮤직판에서는 먼저, ‘밸리 록 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을 19일 오전 11시 생중계로 최초 공개하며, 2월 마지막 주에는 오는 5월에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 프리콘서트의 라인업 및 초대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버 뮤직서비스를 담당하는 유승재 이사는 “책문화판이 관련 업계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긍정적 사례가 계속됨에 따라, 뮤직판 역시 아이돌, 인디 뮤지션, 소규모 음반제작사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하며 보다 깊이있고, 다양한 음악, 공연 컨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