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인터파크와 전국 펀플스토어 판매 제휴 PC방에서 판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2일부터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 장난감)’ 2차 판매를 시작한다.

피규어 구매자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마법인형 캐릭터 10종을 실물로 만날 수 있다. 마법인형 피규어는 두 가지 세트로 출시한다. 각 세트는 5가지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자는 1개의 피규어를 무작위(Random)로 획득할 수 있으며, 금빛 피규어를 얻는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보너스 쿠폰도 함께 받는다.

마법인형 피규어는 22일부터 인터파크와 전국 펀플스토어 판매 제휴 PC방에서 구매할 수 있다. 2차 판매 수량은 25만 개(온라인 15만 개, 오프라인 10만 개)다. 지난해 12월 1차 온라인 판매 당시 16일만에 전량(15만 5천 개)이 매진된 바 있다.

엔씨소프트 라이브사업2실 이성구 실장은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는 게임 캐릭터와 토이를 좋아하는 일반 대중의 관심을 이끌어냈다”며, “마법인형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려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와 펀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http://www.fun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