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월 중 리미티드 베타키 추가 배포, 2월 중 일정 공지 예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의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2차 리미티드 베타 테스트에서는 전투, 건축 등 주요 콘텐츠를 확장하여 보다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지난해 12월에 실시한 1차 테스트에서 얻은 유저 의견을 바탕으로 한층 개선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OS와 iOS를 모두 지원한다.

넥슨은 테스트에 앞서 오는 3월 중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리미티드 베타키를 배포하며, 상세한 신청 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PlayDurangoKorea)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layDurango)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1차 리미티드 베타키를 소지한 경우 해당 베타키를 그대로 사용하여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넥슨 이은석 개발 총괄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여러 피드백이 반영된 이번 테스트에서는 더 넓고 풍성해진 듀랑고 세계를 경험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3월에는 유저분들께 베타키와 듀랑고 한정 경품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