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 그래픽 및 극대화된 현실감 등 풍부한 콘텐츠 특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역사를 만들어갈 ‘이사만루2 KBO’의 티저페이지(http://full2.netmarble.net/)를 오픈하고, 3월 말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전작 시리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실사형 그래픽이 특징인 ‘이사만루2 KBO’에서는 맨손캐치, 점프 송구, 슬라이딩 등 실제 야구 경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움직임을 구현한 극대화된 현실감으로 차원이 다른 리얼 야구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전모드'에서는 직접 게임 조작해 경쟁하는 '액션 랭킹전', 조작 없이 선수카드 기반으로 경쟁하는 '시뮬레이션 랭킹전', 원하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선전'까지 지원하는 등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담아 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압도적 리얼 야구의 퀄리티로 모바일 야구 게임의 새 지평을 열 ‘이사만루2 KBO’가 금일 티저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며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춘 3월 말 출시 전까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사만루2 KBO’ 를 오는 3월 말 출시 예정이며, 조만간 기자간담회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