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접속, 쉬운 시스템으로 여성 유저들 접근성 높아

(주)패스엠(대표 박민우)은 넥스트퓨처랩(주)(대표 권훈상)이 서비스하는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상고전기'를 게임포탈 지피마켓(www.gpmarket.co.kr)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목) 밝혔다.

'상고전기'는 고대의 신비로운 상고시대에 신선이 되고자 하는 인간과 요마의 대결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 웹 MMORPG로, 수백여 개의 퀘스트와 다양한 던전, 레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으며, 편리한 자동 사냥 시스템을 제공하여 바쁜 직장인이나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상고전기'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지피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 접속이 가능하며, 지피마켓은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23일(목)부터 오는 9월 6일(목)까지 'GP 상고전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피마켓을 통해 '상고전기'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면 추첨을 통해 24인치 모니터,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지피마켓 상고전기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푸짐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증정한다.

한편 지피마켓은 '전장', '칠용전설F', '신무림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 '카르마' 등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게임몰 서비스도 병행하고 있다.

지피마켓 '상고전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g.gpmar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