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전쟁에 참전하는 운명적인 가족 이야기…21일까지 사전예약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이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위대한 전쟁의 시작” 트레일러 영상(https://youtu.be/KP7wFQMmUz4)이 공개됐다.

이번 ‘로스트킹덤’ 트레일러 영상은 고이 잠든 한 소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한 노파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과거 왕국의 전쟁을 승리로 이끌었던 강력한 마법사는 십 수년이 지난 현재도 잔혹했던 전쟁의 아픈 기억을 잊지 못한다. 평화로운 시대가 되길 바라며 손녀에게 자장가를 불러주지만, 이내 잠을 깬 소녀의 눈은 할머니의 피를 이어받은 마법사로 각성했음을 알리며 새로운 전쟁이 시작됐음을 암시한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로스트킹덤’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기념해 공개됐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에서 가능하며, 오는 3일부터는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민진홍 4:33 사업2실장은 “2016년 최대 기대작 '로스트킹덤'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보여지는 디테일은 마치 영화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며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