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구글플레이 출시 4일 만에 인기 순위 1위 달성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구글플레이에 출시 되자마자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2일 밝혔다.

넥스트무브의 ‘Heaven’은 모바일 게임이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방대하고 넓은 오픈 필드에서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겨볼 수 있는 Full 3D MMORPG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하루 만에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보여준 게임이다.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까지 점령한 ‘Heaven’은 출시 직후 인기게임 상위권에 드는 저력을 발휘했으며, 주말 동안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인기게임 1위까지 달성했다. 특히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상위 10위권 안에 든 게임 중 유일하게 4.5라는 압도적인 평점과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경사를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만큼 진정한 1위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Heaven’은 네이버 앱스토어(http://bit.ly/1PimDJ3), 구글플레이(http://bit.ly/1WQHq9F)와 티스토어(http://onesto.re/K0000696293)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