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자 전원 영웅 등급 무기 뽑기권 2장과 1만원 상당의 1000 젬스톤 지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 '로스트킹덤'의 공식 출시일을 2월 25일로 정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로스트킹덤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our33.co.kr/lostkingdom/teasing/pre_register)를 통해 1일부터 21일까지,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 3일부터 21일까지 각 3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영웅 등급 무기 뽑기권 2장과 1만원 상당의 1,000 젬스톤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구글플레이 내 별도 메뉴를 통해 사전 예약한 유저에게는 4만 골드가 추가 지급된다.

네시삼십삼분 민진홍 사업2실장은 "‘로스트킹덤’이 2016년 모바일 게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등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사전 예약 이벤트가 로스트킹덤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많은 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