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테스트 기념 5가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 )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 Beta Test 이하 CBT)를 금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곡’의 CBT는 8월 23일(목) 오후 4시부터 27일(월) 낮 12시까지 24시간 서버를 개방하며, QTE시스템, 전쟁시스템, 캐릭터 밸런싱 체크 등 주요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중점으로 실시한다.

중국에서 현재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웹RPG ‘신곡’은 최근 ‘강민경’을 홍보 모델로 발탁하며 많은 유저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1등 웹게임 신곡은 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이고자 몇 달 동안 현지화 작업에 박차를 가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의 의견을 꼼꼼히 체크하여 게임에 반영시킬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곡’의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하여 ‘CBT 참여만하면 100%당첨’, ‘미리 경험하는 초호화 VIP 혜택’, ‘광랩하고 아이템+문상받자’, ‘강민경의 신곡 홍보대사 모집’, ‘버그 신고하고 다이아몬드 획득하자’ 등 총 5종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sg.ilovewebgame.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