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크리에이터 ‘김이브’-‘악어’ 캐릭터 출시 예고

(주)엔진(NZIN Corp. 대표 남궁훈)은 (주)나인엠인터랙티브(대표 김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에 인기 크리에이터 김이브, 악어를 모델로 한 캐릭터를 출시하기로 하고, 28일 티저 영상 (https://youtu.be/8J11aOvQocY)을 공개했다.

김이브와 악어는 각각 82만, 96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특히 10대에서 20대 사이 이용자들 에게 큰 인기를 얻는 등 스마트 시대가 만들어 낸 새로운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엔진은 2월 3일로 예정된 <슈퍼스타 테니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모델로 김이브와 악어를 선정하고,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시우 엔진 사업본부장은 “이용자 분들이 평소 가깝고 친숙하게 접해온 MCN(Multi Channel Network) 스타를 게임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이 될 것” 이라며 “근래 가장 각광받는 게임 플랫폼인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과,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 시대 스타의 만남이라는 측면에서도 의미가 있다” 고 전했다.

2월 3일 출시를 앞둔 김이브와 악어 신규 캐릭터 관련 주요 영상은 엔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zinlove/)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uperstartenni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