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명 친구 초대 시, 누구나 ‘1성 라이언’ 프렌즈 획득할 수 있어

NHN 픽셀큐브(대표 김상복)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에 카카오프렌즈의 신규 캐릭터 ‘라이언(Ryan)’이 등장했다.

지난 22일 <프렌즈팝>의 새해 첫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된 바와 같이, 신규 프렌즈인 ‘라이언’이 게임 내 최초로 <프렌즈팝>에도 모습을 드러낸 것.

이번에 공개된 ‘라이언’은 총 3개 등급의 프렌즈로 출시됐다. 1성 라이언의 경우 누구나 친구 초대를 통해 손쉽게 획득이 가능하지만, 2성 후드 라이언과 3성 마술사 라이언은 새롭게 도입된 합성 시스템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렌즈팝>은 ‘라이언’ 등장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본인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초대된 친구 인원에 따라 하트, 황금콘, 한정판 1성 라이언, 프렌즈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1성 라이언은 35명의 친구를 초대할 경우, 100%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팝>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riendsPopKaka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