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2일(수)부터 9월2일(일)까지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 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야구의신’에서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금일(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하반기 대표작 ‘야구의신’은 전 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베이스볼 모굴 엔진을 사용하여 실제보다 더욱 사실 같은 기록을 보여주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야구의신’은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도출되는 기록의 리얼리티와 사실적인 플레이 연출을 지향하며, 경기가 진행되는 중간 중간 유저가 직접 선수를 교체하거나 작전을 변경하는 등 실시간 개입이 가능한 PVP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8월22일부터 9월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비공개 테스트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부장은 “세계적으로 검증된 베이스볼 모굴 엔진의 신뢰도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포츠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작품”이라며 “지난 5월 앞서 선보였던 ‘야구의신 판타지’와는 차별화된 야구 감독으로서의 진정한 재미를 선보이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야구의신’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ob.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