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엠, 유엘유게임즈&넥스탭게임즈와 함께 첫 공동 퍼블리싱 진행

㈜디앤엠(대표 손유락)과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넥스탭게임즈(대표 노재연)와 함께 모바일 게임 ‘천상의기사단’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Dream) 펀드’와 함께 하게 된 ‘천상의기사단’은 판타지 세계관과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이 어우러진 모바일 RPG 게임으로, 기존 RPG 게임과는 달리 비공정 선단을 활용한 무역과 경쟁(PvP) 시스템, 전투의 즐거움을 더 하는 대화 시스템과 다양한 던전 시스템을 기반으로 호쾌한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앤엠의 마케팅 드림(Dream) 펀드는 디앤엠이 마케팅비 전액을 지원하고 이후 개발사와 매출을 쉐어하는 형태로, 개발사의 마케팅을 대신 담당해 ‘드린다’는 의미, 그리고 개발사에게 꿈(Dream)같은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함축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부터 매체 집행, 캠페인 관리까지 캠페인 관리의 모든 부분을 투자사의 마케팅 전문팀이 도맡아 진행하므로, 마케팅 경험이 적거나, 별도 마케팅팀을 보유하지 못한 중소 개발사들의 인력적인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전망이다.

'천상의기사단' 마케팅 총괄 김남규 본부장은 "다양한 유저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사전등록 혜택수준이 높은 만큼, 놓치지 않고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며, "중요 파트너사인 유엘유게임즈의 첫 한국 서비스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 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14일부터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천상의기사단’ 사전 등록은 iOS,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및 SNS 공유 활동을 완료하는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보상 3성 린, 다이아 700개, 황금보물상자/열쇠 10개, 500 행동력과 SNS 공유 활동을 통해 추가로 다이아 400개, 행동력 100를 얻을 수 있다.

'천상의기사단'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doogobwa.mireene.com/dnm_chunsang/)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ardiansof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