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헤븐’ 사전등록 쿠폰으로 등록자에게는 타 어플이나 사이트에서는 받을 수 없는 ‘모비’만의 강화석 99개, 레벨4 루비 1개, 레벨4 사파이어 1개 등으로 구성된 ‘초심 대박 패키지’를 지급한다.

‘헤븐’은 PC RPG에서 즐겨왔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 다채롭고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취향에 따라 캐릭터 외형부터 스킬, 칭호까지 설정할 수 있는 차별화 요소를 제공하며, 최대 120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PvP 길드전, 대규모 레이드 등의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작년 12월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된 후 홍보 모델로 인기 여배우 ‘신세경’을 발탁하고 네 가지 콘셉트 화보를 공개해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어냈다. 지난 13일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함과 동시에 인기 여가수 백지영이 부른 게임 OST ‘스탠 바이 미(Stand by me)’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