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상금 400만원 걸고 14개팀 격돌 예정

JCE(대표 송인수, http://www.jceworld.com)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e스포츠 정규 리그 ‘크루 챌린지 시즌1’을 오늘(21일) 시작한다.

이번 '크루 챌린지 시즌1' 에는 '크루 인비테이셔널 시즌 2'에서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해 시드를 배정받은 ‘Noble(노블)’, ‘가자미’ 크루와 새롭게 도입된 ‘크루대전’을 통해 실력을 입증한 14개의 팀이 참가한다.

총 400만 원의 상금을 두고 펼쳐지는 '크루 챌린지 시즌1' 은 앞으로 5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곰TV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생중계된다.

한편, 정규 리그 개막을 기념해 ‘8강 진출팀을 맞춰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늘 펼쳐지는 16강 A, B조 경기의 우승팀을 맞춘 이용자에게는 각각 프리스타일2 게임 머니 5,000 포인트씩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기존 유명 크루를 초청해서 진행했던 리그와는 달리 실력과 랭킹을 바탕으로 출전 크루가 가려진 만큼, '크루 챌린지 시즌1'은 진정한 프리스타일2의 고수 크루를 입증할 수 있는 본무대가 될 것”이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정규 리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2'의 '크루 챌린지 시즌1’은 곰TV ‘프리스타일 스포츠’ 전용 채널(http://ch.gomtv.com/4556)및 곰TV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