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 16’ 다양한 시도 통해 게임산업의 새로운 가능성, 방향성 모색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 (Nexon Developers Conference, 이하 NDC) 16’의 슬로건을 ‘다양성(Diversity)’으로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NDC 16’의 슬로건 ‘다양성(Diversity)’은 급격히 변하고 있는 게임시장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게임산업의 새로운 가능성과 방향성을 함께 모색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NDC 16’은 오는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넥슨 판교 사옥 및 인근 발표장에서 개최된다.

넥슨은 ‘NDC’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xon.devconf)을 통해 강연자 추천 이벤트를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NDC 16’에서 꼭 만나고 싶은 강연자의 이름과 간단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관권(2매)을 증정한다.

‘NDC 16’ 발표자 모집은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비주얼 아트&사운드, 프로덕션&운영, 사업마케팅&경영관리, 인디게임, 커리어 등 7개 부문에서 진행 중에 있으며, 희망자는 1월 21일까지 ‘NDC’ 공식 홈페이지(ndc.nexon.com)를 통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발표자에게는 ‘NDC 스피커 패스’ 1매, ‘NDC 게스트 패스’ 2매, 기념복, 스피커 파티 초대, 강사료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NDC’는 2007년 국내 게임업계 최초로 넥슨이 시작한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로, 업계 종사자 및 전문가, 학계 인사들이 참여해 게임 개발은 물론 게임 운영 및 서비스, 노하우, 관련 산업분야 등을 폭넓게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NDC 16’ 및 발표자 모집과 관련된 내용은 ‘NDC’ 홈페이지(ndc.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