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패러디 핫이슈 오빤! 강한 남자 스타일 유저 유혹

유저가 제작한 ‘반지의 제왕’ 패러디 동영상으로 이슈가 된 웹게임 ‘콜오브갓’이 이번엔 ‘오빤! 강한 남자 스타일’ 일명 ‘강남스타일’ 이벤트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강력한 영웅 육성 프로젝트인 콜오브갓 ‘강남스타일 이벤트’는 페이스북 추천 이벤트와 아이템 반값 할인 이벤트로 나뉜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콜오브갓 정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한 회원에 한해 ‘열쇠상자’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아이템 반값 할인 이벤트는 ‘콜오브갓’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10가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황금열쇠, 던전열쇠, 목재카드Ⅲ, 석재카드Ⅲ, 철카드Ⅲ, 구리카드Ⅲ, 점성술책, 모병카드, 격려의 빛, 별의 정수이다.

한편, 콜오브갓을 서비스하고 있는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기존 유저가 신규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으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기존 유저는 신규 유저 한 사람 당 5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대 6명까지 총 30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유저에게는 5000포인트가 주어진다.

지급 받은 포인트는 현제 브라우저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게임 타나두, 1100AD, 프라고리아, 전3국, 콜오브갓 등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우저게임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browser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