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레벨로 최고레벨 상향, 신규 지역 및 미션, 새 조합 아이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www.webzen.co.kr)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이 신규 지역 및 미션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는 23일, 기존 155레벨이었던 ‘썬 리미티드’의 최고 레벨을 16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지역 ‘아스토레아 협곡’과 미션 ‘보급로 차단작전’을 업데이트 한다. ‘아스토레아 협곡’ 지역은 140레벨 이상 이용자부터 입장 할 수 있다.

또, 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몽마의 날개’도 업데이트와 함께 첫 선을 보인다. 아이템 ‘흰색 날개’에 특정 정령석을 조합해 얻을 수 있는 해당 아이템은 조합 시 능력치의 종류와 수치가 무작위로 설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부여된 능력치는 게임 내 아이템 ‘이스라필의 모래시계’를 활용해 새롭게 설정할 수 있다.

▲ 썬리미티드_신규지역아스토레아 협곡전경

이와 함께 ‘썬 리미티드’는 업데이트를 통해 ‘오크라’지역에서 부여하던 3가지의 일일퀘스트를 총 7종으로 늘려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도록 했다. 일일퀘스트를 수행해 캐릭터의 ‘평판’을 쌓으면 게임 내 칭호 및 고급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특정 아이템의 드랍율 및 조합 성공률을 대폭 상향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 보강에 힘썼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썬 리미티드’를 아껴주신 장수 고객들을 위해 다섯 번째 신규 지역 및 미션을 준비했다.”면서, “신규 캐릭터 추가와 전장시스템의 도입 등 하반기 내 연이은 대형 업데이트로 더욱 풍성해질 ‘썬 리미티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3일부터 9월 20일까지 신규 콘텐츠 이용자 및 회귀 유저 등을 대상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회귀 유저에게 희귀 아이템 구매 권한을 부여하고, 최고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및 신규 콘텐츠를 체험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업데이트 내용 또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unonline.webz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