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하는 유저 전원에게 성장 지원 패키지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Heaven’은 PC RPG에서 즐겨왔던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모바일에서도 가능해 다채롭고 화끈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차트와 최고 매출 차트를 휩쓴 ‘Heaven’은 이에 힘입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캐릭터 육성 초반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새싹 달팽이 (사전등록 한정 탈 것), 300귀속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Heaven에 너무나도 큰 사랑을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출시를 계획하며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됐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넥스트무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 ‘Heaven’의 자세한 소개와 사전등록 관련 진행 내용은 ‘Heaven’ 네이버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xtmvheav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