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링 기념 총 5천 만원 규모의 이벤트 진행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게임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본격 성인 MMORPG를 표방하고 있는 ‘퀸스블레이드’는 지난 7월 공개서비스 실시 이후 여성캐릭터만 등장하는 독특한 설정과 미스차이나 출신의 아이샹젠을 홍보모델로 기용하는 등 독자적인 성인 마케팅을 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퀸스블레이드’는 8등신 미녀들이 거대 메카닉 병기로 변신하는 컨셉트로 구현돼 있으며, ‘프리나이츠’와 ‘로얄가드’ 두 진영 간의 대립 구조를 바탕으로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며 다양한 규모(소•중•대)의 전장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전투가 가능하다.

아이엠아이는 금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일까지 라이브플렉스에서 진행되는 ▲최고의 암살자를 가린다! ▲최고의 전쟁광에 도전하라! ▲신규서버 아리스의 왕이 되어라! 등 총 5천만원 규모의 이벤트 외에도 게임매니아 마일리지 및 백화점 상품권, PC방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아이엠아이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게임매니아(www.gamemania.co.kr)는 ‘퀸스블레이드’를 비롯해 3D 리얼경공 MMORPG ‘명품온라인’, ‘황제온라인’, ‘나이트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