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배우 안젤라베이비가 주연을 맡은 TV드라마 ‘운중가’를 배경으로 한 게임

㈜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채널링을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은 인형 같은 외모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베이비가 주연을 맡은 TV드라마 ‘운중가’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무사와 검사, 학사, 악사의 4개 직업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해서 웅장한 스케일의 필드를 누빌 수 있으며,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다양한 강화방식과 재미요소, 랭킹을 통한 유저간의 무한 경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게이트는 ‘운중가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온게이트 토큰으로 전환 시 10% 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기본적인 혜택과 함께, 온게이트 포인트를 게임 전용 토큰으로 전환 시 2배를 지급하여 총 20%의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게임 이용동의를 한 유저 전원에게는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과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등 사전예약 패키지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1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온게이트 회원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중국에서 높은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운중가’의 드라마 속 배우들이 실사 캐릭터로 게임에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장르의 범위를 확장하여 다양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는 온게이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 채널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 (www.ongat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