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된 신규 맵 ‘타이니 비치’ 통해 폭발적인 유저 호응 눈길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이 기존 유저와 휴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금이 타이니팜을 즐길 순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내 오픈마켓 3사 등 모든 마켓에서 진행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친구를 추천하거나 잠시 쉬었던 ‘타이니팜’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우선 신규 유저 추천 이벤트인 [이제 함께 시작할 순간!] 이벤트는 기존 ‘타이니팜’ 유저가 아직 ‘타이니팜’을 접하지 못한 친구에게 게임을 추천한 뒤 본인과 친구의 허브 아이디를 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이후 추첨을 통해 총 30쌍에게 주어지는 캐시 아이템 ‘벨’ 20개 씩을 본인과 친구 둘 다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되는 [이제 다시 시작할 순간!] 이벤트는 30일 이상 ‘타이니팜’에 로그인 하지 않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허브 아이디를 입력한 후 ‘타이니팜’을 시작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규 해변 맵 ‘타이니 비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6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타이니팜’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타이니팜’은 초원과 해변 배경의 2가지 테마 농장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농장을 꾸밀 수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해변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는 ‘타이니 비치’ 맵을 추가한 이후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신규 동물 콜렉션 ‘물놀이 동물 3종’도 함께 선보여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타이니팜’과 함께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했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