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을 붕괴시키는 ‘챌린지모드’와 ‘스페셜 코스튬’ 등 독특한 즐거움 제공

㈜네시삼십삼분(대표 권준모)의 액션 아케이드 '미친433'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앱 1위와 더불어 유료게임 1위까지 기록하며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일(목)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된 '미친433'은 이보다 앞서 T스토어에 첫 선을 보였을 때부터, 특유의 웃음코드와 극한의 도전욕구를 자극하는데 성공하며 이용자들 사이에서 ‘멘붕 게임’으로 입소문을 일으킨 바 있다.

'미친433'은 ▲일상적인 소재의 미니 게임을 직관적으로 플레이 ▲4초33 동안 클리어하는 짜릿함 ▲새로운 챕터의 정기적 업데이트 ▲최종 200개 이상의 미니게임 수록 ▲멘탈의 한계에 도전하는 챌린지 모드 ▲히든 석판을 모아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네시삼십삼분의 소태환 이사는 “'미친433'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를 포함, 전 세계 150여 개국 앱스토어에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8개 국어로 번역 후 출시됐다”며, “국내에 이어 해외 앱스토어에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시삼십삼분은 '미친433'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 총 5종 이상의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 국내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순위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