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통해 곧 시작될 예정이라 밝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베타 테스트가 곧 시작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스타크래프트 II:군단의 심장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SF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StarCraft® II: Wings of Liberty™)의 첫 번째 확장팩으로 곧 있을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에서는 멀티 플레이만 가능할 예정이다.

이번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는 1.5 패치 테스트 참여에 도움을 준 많은 플레이어 및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시작되며 계속해서 앞으로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초청할 계획이다.

군단의 심장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은 Battle.net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다. 향후 ‘베타 테스트 참여 정보 설정’외에 다른 여러 이벤트를 통해 베타 테스터가 될 수 있는 경우가 마련되면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군단의 심장 베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홈페이지 내 링크(http://kr.battle.net/sc2/ko/blog/2176227/)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