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참여하면 ‘2성 합성권’과 ‘3성 신규 한정 프렌즈’ 아이템 전원 지급

NHN픽셀큐브(대표 김상복)가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새해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렌즈팝>은 2016년 첫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하는 만큼 새로운 합성 시스템과 캐릭터로 유저들을 만난다. 합성 시스템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프렌즈를 합성하여 상위 등급의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다. 특히 합성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프렌즈가 숨겨져 있어, 유저에게는 보다 특별한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신규 프렌즈 캐릭터도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2성 합성권'과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3성 신규 한정 프렌즈'를 선물한다. 또한 친구에게 사전 예약을 공유하면, '프렌즈 합성권과 뽑기권'을 비롯해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인 USB, 쿠션 등 다채로운 추첨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이번 <프렌즈팝>의 새해 첫 업데이트와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eQLdCk)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