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기간 중 게임 이용동의를 마친 회원에게 20% 할인쿠폰 및 마일리지 증정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제이앤피게임즈 (대표 장덕현)의 웹 액션 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 (이하 로그)’의 채널링 서비스를 1월7일부터 시작하고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드래곤과 마법이 난무하는 정통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웹 RPG이다. 유니티3D 엔진을 사용하여 화려한 광원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화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스킬 사용을 통해 3D 공간 액션 전투를 실감나게 구현했으며, 전투의 쾌감까지 극대화했다.

또한 로그만의 특화된 PVE, PVP 콘텐츠로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CBT와 12월에 진행된 파이널 테스트에서 이미 유저들의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특히 지난 1차 CBT에서는 접속 유저의 재방문율이 86%에 달해 사전부터 게임성을 입증 받았다.

‘로그’는 금일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온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온게이트 토큰 전환 시 포인트가 10% 지급되는 기본적인 혜택과 함께, 지급받은 포인트를 게임 전용 토큰으로 전환할 경우 2배로 지급해주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이용 동의를 마친 회원들에게는 20% 할인 쿠폰 및 1,000마일리지, 그리고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초보자 패키지를 함께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2016년에도 온게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 채널링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그 시작을 ‘로그’와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 웹 게임 특유의 편리함과 ‘로그’만의 게임 묘미를 온게이트에서 맘껏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온게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 (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