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홍보모델 ‘화제’ 23일 정오 스타트

[게임톡] “허경영과 함께라면 스트레스는 없다.” 이 시대 4차원적이면서도 허세를 통해 세상을 풍자하는 듯한 홍보모델 허경영을 앞세운 ‘불패온라인’이 12월 23일 정오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시작을 알렸다.

‘불패온라인’은 양 진영의 대립 구조를 기반으로 전투와 전쟁 요소를 극대화해 무협을 즐기는 30대 이상의 유저층을 공략하는 MMORPG이다.

단순하면서도 분명한 역할을 가진 5개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면전과 국지전 등의 다양한 전쟁 시스템, 자동 이동 네비게이션 등의 각종 편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게임 외적으로 특히 홍보모델 허경영이 약속하는 5대 공약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내년 1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 프로젝트는 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이 50만명을 넘어서거나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면, 조건에 부합하는 모든 유저에게 불패온라인 캐시 10만원을 지급하는 특별 공약을 내세웠다.

신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목쿠션, 손목쿠션, 무릎담요로 구성된 ‘불패인 세트’를, 선착순 2000명에게는 제휴 PC방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레벨이나, 전쟁 시스템 참여의 기여도에 따라 현금 지원 및 스키장 이용권, 문화상품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12월 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피자와 제과 교환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하고 있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는 “쉽고 편리한 게임, 단순하지만 몰입도 높은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이다. 홍보 모델 허경영의 다소 과장되고 독특한 면모와 같이 현실 세계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중”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