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술의 천재 ‘쇼난 아스카’ 통치, 무투 던전도 추가

[게임톡] 격투술의 천재 ‘쇼난 아스카’가 다스리는 수쥬 던전이 등장했다.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22일 신규 에어리어 ‘수쥬’와 무투 던전을 추가했다.

▲ 던파 철인의 도시 쇼난
‘수쥬’는 격투술의 천재 ‘쇼난 아스카’가 다스리는 지역이다. 정치 개혁을 통해 선왕이 지속해 온 쇄국정책을 풀고 수쥬의 격투술을 발전시키고자 무투대회를 진행한다는 것이 배경.

이 곳에서는 새로 추가된 무투 던전과 무기 제련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무투 던전은 황룡 대회와 청룡 대회로 나뉘며, 유저들은 1:1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결을 벌인다.

무기 제련은 무투 던전의 몬스터에게서 얻을 수 있는 ‘강렬한 기운’ 아이템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다. 성공 시 독립 공격력 증가 옵션이 추가된다. 제련은 최대 7단계까지 가능하며, 실패 시 재료 아이템만 소모된다.

이 밖에도 ‘베히모스’ 에어리어와 ‘해상 열차’ 에어리어에 신규 던전이 각 2종씩 추가됐으며, 70레벨 신규 장비와 던전 유니크 아이템도 선보여졌다.

오는 1월 5일까지 남 마법사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12강 레어무기 2종 및 ‘오라 아바타’를 지급한다. 매주 주말에는 게임 머니 지급 및 버닝 피로도, 황금 고블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http://df.nexon.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