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2를 함께 만들어갈 공식 서포터즈, ‘건즈 ACE’ 모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가 개발중인 공간 초월 액션게임 ‘건즈2’가 금일(17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건즈2’는 2004년 공개 이후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대전액션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벽과 지형물을 활용한 공중 액션, 3인칭 시점의 보이는 액션, 총과 칼로 싸우는 하이브리드 액션 등의 특징으로 재무장한 게임이다.

‘건즈2’의 1차 CBT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8월 17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당첨자는 8월 29일 발표한다.

1차 CBT를 신청하고 테스트 기간 1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넷마블 캐쉬를 지급하며, 테스터 모집 기간 동안 건즈2 SNS 퍼가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키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8월 17일부터 9월 2일까지 건즈2 공식 서포터즈로서 GM(운영자) 및 개발자와 함께 게임에 대해 고민하며 건즈2를 완성해나가는 이용자 그룹인 ‘건즈2 ACE(Action Creative Expert)’를 모집한다.

건즈2 ACE에 선정된 총 200명의 이용자에게는 각종 간담회, 개발자 미팅, 테스트 시 우선 참여 권한을 제공하며, ACE만을 위한 온라인 토론게시판 제공, 캐릭터명 선점 기회, 공개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건즈2 전용 아이템 제공 및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CBT에 앞서 금일 오후 3시에 오픈 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건즈2에 대한 게임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할 GM매거진을 구성하여 이용자와 운영자간 자유롭게 소통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건즈2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함께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건즈2의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건즈2’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테스터 신청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