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전 시스템과 독창적인 그래픽풍의 차별화된 수집형 RPG 로 큰 호응

스카이피플 (대표 박경재)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RPG [블레이드 쇼다운] 을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12월 22일부터 12월 29일까지 8일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 쇼다운은 실시간 난투전 시스템과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CBT임에도 네이버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12위까지 등극하며 기대이상의 호응을 얻고 있다.

전투에서 처치한 몬스터에게 나온 혼을 터치하면 캐시와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어 비과금 유저도 쉽게 캐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요소와 지역을 점령하고 방어하는 형태의 점령전, 문파 레이드 형태의 토별령, 요일마다 색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 등 다양한 전투모드들로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피플은 “CBT 기간 동안 전반적인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밸런스를 조정한 만큼,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블레이드 쇼다운은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사전 신청과 관계 없이 CBT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CBT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이벤트 관련 내용은 블레이드 쇼다운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bladeshowdown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