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예약 패키지 제공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지난 17일 시작한 국내 사전 예약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은 본격적인 전 세계 서비스에 앞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원더택틱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전 세계 160여개 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7개의 언어로 된 각 지열 별 페이지를 제작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 제공과 함께 편의성을 높였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모바일 기기와 PC를 통해 '원더택틱스' 글로벌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5/12/wt_pre/event/en)에 접속한 후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되며, 사전 예약 참여 시 빛어둠소환서 1장, 크리스탈 150개, 30,000골드 등 사전 예약 특별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원더택틱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nder-Tactics)을 오픈하고 다양한 게임 정보 제공 및 이용자들의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다.

컴투스의 기대작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며,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해 전략적이고 화려한 플레이와 다양한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국내 사전 예약에 이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을 원더택틱스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게 됐다."라며 "그 동안의 RP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담고 있는 원더택틱스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