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194510)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모두가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펼쳐진다.

신규 콘텐츠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먼저, 새로운 요리 재료인 '가지'의 등장과 함께 가지 마켓, 프리미엄 가지 마켓이 문을 열었으며, '가지'를 이용한 신 메뉴 '라따뚜이'를 금일(23일) 공개했다.

더불어 테마별 신규 그릴 3종이 준비됐으며, 커피샵, 플라워샵, 젤라또샵, 마스크샵, 베이커리 등의 레어 소셜샵 보상도 추가됐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3일부터 1월 7일까지 매장의 단골손님 ‘답정너’와 ‘까칠리오’의 특별 대화 및 주문하기를 들어주면 '메뉴 판매 즉시 완료' 및 '시장보기 시간 단축' 등의 특수 능력을 부여해주고, 달성되는 호감도에 따라 루돌프 산타모자, 루돌프 사슴코, 루돌프의 원피스 및 무스탕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메뉴 ‘라따뚜이’의 숙련도 레벨 5를 달성하면 ‘프로방스 와인 수납장’을 증정하며, 24일과 25일에는 가게 선착장에 위치한 NPC(Non-Player Character) '엘레나'를 찾아가면 총 24종의 크리스마스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선물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