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까지 기네스데이 이벤트 진행, 직업별 새로운 스킬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23일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직업 별로 새로운 스킬(Skill, 기술)을 추가한다.

30일까지 리니지 이용자들은 게임 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성탄 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술 깨는 콘디숀’을 ‘만취 산타’ NPC(Non Player Character)에게 안전하게 전달해야 한다. 무사히 전달한 이용자는 ‘산타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상자 안에는 신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기술서’ 아이템이 들어 있다.

1월 6일까지 ‘기네스 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직접 과거 리니지를 추억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된다. 메티스(리니지 운영자)의 심사와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면 ‘엘릭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후보작에 투표만 해도 추첨을 통해 ‘퓨어 엘릭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8개의 직업 별로 새로운 스킬이 추가된다. 리니지 이용자들은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의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마법사는 리니지 보스 몬스터(Monster, 괴물)들만 사용할 수 있던 일정 회복량을 대미지로 전환하는 스킬을 습득하게 된다. ▶기사는 기존 스턴 특화 외, 마법사의 절대 방어를 해지시킬 수 있는 역할이 추가되어 전투 포지션이 새롭게 바뀔 전망이다. 나머지 직업들의 새로운 스킬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6일 시작한 리니지 17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1월 6일까지 계속된다. 이용자들은 ▶계정 생성 연도에 따라 최대 10검 9셋의 장비 아이템과 무료 이용권(7일 15시간)을 받을 수 있는 ‘빛나는 빈티지(Vintage)’ ▶55레벨부터 69레벨 이용자들이 7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업(UP) 데이’에 참여할 수 있다. 54만 명 이상의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빈티지 혜택을 신청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리니지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 장난감)는 22일부터 쿠팡에서 판매 중이다. 크리스마스 기념 한정판도 공개했다. 구매자들은 피규어와 함께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http://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