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유저 캐릭터 이관 신청 완료 시 기존 캐릭터 정보 그대로 이전

㈜넥슨(대표 박지원)은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인기 온라인게임 ‘테라’를 2016년 1월 26일부터 넥슨 포털에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출시된 MMORPG ‘테라’는 최고 동시접속자 20만 돌파, 2011 대한민국 게임대상 4관왕 등 많은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현재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러시아 등 해외 지역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게임에서 테라를 즐겨온 유저는 2016년 7월 25일까지 캐릭터 이관 신청페이지(http://tera.nexon.com/)에서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 캐릭터의 모든 기록과 정보 그대로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넥슨은 테라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서비스 사전 예약 또는 캐릭터 이관 신청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명작 테라의 서비스를 맡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분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