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를 이용해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마법사 캐릭터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세 번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외전(外傳) 캐릭터 ‘크리에이터(Creator)’를 도입했다.

지난 ‘다크나이트’에 이어 이번에 추가되는 ‘크리에이터’는 마우스를 이용, 지정한 위치에 마법을 구사하거나 마우스로 적을 끌어와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 피해를 입히는 등 전혀 새로운 조작방식의 캐릭터로, 기존 ‘던전앤파이터’의 규칙을 깨고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터’는 소환된 마법으로 적을 공격하는 동시에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 근접 스킬로 공략하는 것이 가능해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네오플 강대현 개발실장은 “크리에이터는 키보드만을 이용해 즐기던 던전앤파이터에 새로운 재미를 부여한 캐릭터로 기존에는 느끼지 못한 신선함을 전해줄 것” 이라며, “8월 말에 실시될 마지막 여름 업데이트도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9월 6일까지 ‘크리에이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쁘띠베베’ 크리쳐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8월 29일 평일 매일 밤 9시에는 아이템의 성능을 강화시킬 수 있는 ‘강화권’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과 후 온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주말인 8월 18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2,000세라(캐시)와 함께 최대 2억 골드를 받을 수 있는 ‘온타임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