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이 부른 아델의 ‘헬로’…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며 연일 화제

피키캐스트(대표 장윤석, www.pikicast.com)의 음악 전문 콘텐츠인 ‘피키라이브’에서 연말을 맞아 특급 게스트인 씨스타 ‘효린’과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금) 밤 11시에 깜작 공개된 이번 영상은 씨스타 ‘효린’이 부른 아델의 ‘헬로’ 커버 영상으로 효린의 등장만으로도 기대를 했던 이용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이날 몸살로 인해 목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헬로’를 열창했다. 인터뷰에서 효린은 “아델만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와 색깔 등이 ‘헬로’라는 곡과 잘 어우러져서 엄청난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면서, “이번 ‘헬로’ 커버는 내가 가지고 있는 나만의 스타일대로 불러보려고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름이의 피아노와 퍼커션 악기 구성에 오롯이 효린의 목소리를 담아낸 이번 ‘헬로’ 커버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급속도로 퍼지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범키, 주영과 함께한 이번 신곡 ‘Love Line’의 라이브 무대도 최초 공개됐다. 이 곡은 리아나, 저스틴 비버, 니키 미나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곡을 작업한 프로덕션팀 Da Internz가 작업한 곡으로 효린과 범키, 그리고 주영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효린과 함께 한 이번 ‘피키라이브’는 ‘피키캐스트’ 홈페이지(www.pikicast.com)와 모바일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