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개 및 2015년 성과보고와 함께 2016년 로드맵 공유하는 자리 마련

유니티 코리아는 지난 17일 유니티 애즈(UnityAds) 매체사를 대상으로 한 송년 감사파티 “응답하라 유니티 애즈 프렌즈”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계 매체사를 대상으로 “홍대 삼거리 별밤”에서 개최됐으며, 게임 소개 및 유니티 애즈의 2015년 성과보고와 함께 2016년 로드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고객사와 직접 소통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참석자들의 만족감을 한층 높혔다는 평가다.

"Thank you UnityAds Friends and Welcome New friends" 캐치프레이즈 하에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유니티 애즈 측은 신규 매체사 지원 정책과 함께 효과적인 광고 수입 노하우 등을 공개해 현장을 찾은 매체사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유니티 애즈 함영호 이사는 “유니티 애즈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에 힘 입어 현재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며, “이런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 고객사분들께 감사한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매체사분들과 소통하면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