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인트(RP) 충전시 300RP 더 추가

[게임톡] 전세계 회원 수 3200만 명을 돌파하고, 동시 접속자 수 130만의 글로벌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가 성탄절 RP 보너스를 세게 쏜다.

라이엇 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 www.riotgames.com)는 성탄절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국내 게이머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금액에 관계없이 라이엇 포인트(이하 RP)를 충전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너스 300RP를 제공한다.

LOL 눈맞이 축제.
지난 12일 전격적인 오픈베타에 들어가 첫날 30만명 동시접속자 돌풍을 일으키며 성가를 올린 LOL은 현재 유저를 위한 풍성한 잔치상을 마련했다.

겨울을 맞아 ‘눈맞이 축제’가 한창이다. 눈사람 하이머딩거, 눈맞이 축제 마오카이, 장난감 병정 갱플랭크, 산타 르블랑 등 특별 한정스킨 외 세일 스킨이 다수 준비했다. 이밖에 챔피언 등 각종 아이템 구매를 계획해왔던 LOL 플레이어에게는 이번 성탄절 이벤트가 절호의 구매기회다.

오는 23일 정오부터 새해를 넘기고 1월 11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추가 RP는 1회에 한해 주어진다. 홈페이지 www.leagueoflegends.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TA 오리지널 개발자들이 만든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는?

리그오브레전드는 독특한 전장과 지형에서 벌어지는 상대팀과의 숨막히는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치열한 전략을 겨루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저 제작 모드 중의 하나인 DOTA (Defense Of The Ancients) 의 오리지널 개발자들에 의해 개발된 리그 오브 레전드는 롤 플레잉과 전략 게임의 요소를 조화롭게 접목시키고 전투 액션을 가미한 게임이다.

리그오브레전드 개발사 라이엇은 2006년에 설립됐으며, 2009년 10월 첫 번째 타이틀인 리그 오브 레전드가 북미 및 유럽지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