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행동 즐기는 과감한 성격, 강력한 발차기 기술 사용하는 ‘하피’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로 ‘하피’를 공개하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피’는 스릴과 돌발적인 행동을 즐기는 클로저스의 여덟 번째 캐릭터로, ‘윈드스팅’, ‘소닉 붐’ 등 강력한 발차기와 함께 전방으로 카드를 날려 적에게 폭발 대미지를 입히는 ‘드로우’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22일까지 게임 내 ‘하피’ 캐릭터를 사전 생성하면 ‘찬란한 강화기 연료’, ‘코스 원샷 랜덤 상자’, ‘빛나는 위상 섬유 상자’가 들어있는 ‘괴도의 계약 상자’를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하피 전용 위상 섬유’, ‘튜닝 컴포넌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괴도의 보물함 열쇠’를 지급한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30일까지 접속 요일에 따라 ‘크리스마스 골든벨’, ‘대성공의 기운’,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1일권’ 등 푸짐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하피 크리스마스 상자’를 선물하고, ‘순록 뿔’과 ‘루돌프 코’ 등 크리스마스 액세서리를 제작할 수 있는 ‘메리 하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하피’ 사전 생성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