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공개를 기념한 퀴즈 이벤트 8월 28일까지 실시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무협 MMORPG '아란전기'의 공식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를 열고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시동을 걸었다.

아란전기 아트웍

이번에 공개된 '아란전기'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캐릭터 소개, 각종 게임시스템 설명, 게임 아트웍 등 게임에 대한 많은 정보가 담겨 있으며, 플레이 동영상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게임의 배경 및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아란전기'는 1000여개의 메인 퀘스트와 다양한 일일 퀘스트,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환타지 무협 MMORPG로, 4종류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할 수 있는 독특한 육성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또한 '법보'라 불리는 에스코트 펫이 등장하여 탑승 뿐 아니라 공격 보조 및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재미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해 11월 중국의 개발사 오로라 인터렉티브와 '아란전기'에 대한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으며, 국내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들어감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비공개 테스트(CBT)에 돌입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8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한 개씩 공개되는 '아란전기' 관련 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일일 정답자 및 이벤트 종료 후 최다 정답자를 선정하여 게임클럽 머니 및 게임 내 호칭 아이템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재미를 갖춘 아란전기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번 아란전기의 공식 홈페이지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니 유저 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