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33명의 개성만점 영웅 등장! 전편을 능가하는 압도적 게임성 제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대륙을 호령하는 전세계 실존 영웅들을 기반으로 자신의 위상을 드높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세계정복2’의 게임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는 ‘파이널 테스트’를 12월 16일부터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오늘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되는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모든 엄지족들에게 전면 개방되어 있다. 즉, 게임 접속을 하는데 한정된 인원과 같은 제한요소가 일체 없는 만큼 전편을 추억하는 유저들을 비롯하여,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세계정복2의 파이널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세계정복2 CBT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GlobalConquest2/CBT/Register.aspx)’의 양식에 맞춰 절차를 밟으면 된다. 테스트 모집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우측에 위치한 ‘정복하기’ 버튼만 누르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이후 SMS 개별 공지로 ‘테스트 참여 알림 메시지’와 함께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는 ‘CBT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되며, 해당 링크를 통해 세계정복2를 내려 받으면 즉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앞으로 세계정복2가 제시할 무궁무진한 컨텐츠들을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이 헤쳐나가야 할 총 160개의 방대한 시나리오 파트, 무력형 타입인 ‘이순신 장군’과 방어형태의 ‘아서 팬드래건’, 지원형 기술에 능숙한 ‘클레오파트라’ 등 전편에서도 호평을 이끈 총 33명의 개성만점 영웅들, 진정한 의미의 전략 전투를 담아낸 핵심 전투 시스템 ‘실시간 택틱스 전투’ 등이 그것이다.

이밖에 전세계 지역을 점령하거나 약탈하는 시스템인 ‘정복 모드’도 새롭게 단장되었다. 전편에서 가장 호평을 이끌어냈었던 장점은 살리고, 모든 정복 전투에서 아군의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형태로 전투를 펼쳐나가는 전략 요소는 한층 강화되었다. 추가적으로 정복한 지역 수에 따라 보다 유니크한 영웅을 등용하는 등 다양한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한빛소프트 측은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기만 해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베스트 후기&버그 정복’이다. 세계정복 2를 경험해보고 후기작성과 버그정복 게시판에 각각 후기글과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결투왕&정복왕’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결투장과 정복모드에서 상위 랭크를 달성한 유저들이 대상이며, 회사 측은 적극적으로 참여한 해당 유저들에게 게임의 정식 서비스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시 아이템인 ‘세계석’ 1,000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세계정복2는 전작을 뛰어넘는 흥미만점 컨텐츠들을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전문가 그룹과의 비공개 테스트 등을 통해 묵묵히 게임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번 테스트가 안정적으로 잘 마무리된다면 곧바로 사전 예약을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세계정복2의 게임성을 전달하고자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스트 일정은 매일 15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된다. 오늘부터 실시되는 세계정복2의 파이널 테스트는 ‘세계정복2 CBT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GlobalConquest2/CBT/Register.aspx)’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특징, 그리고 이벤트 내용 등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conquest2)’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