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저대상 네 단계 목표 이벤트 포인트 달성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늑대개팀 신규 캐릭터 ‘하피’ 공식 원화를 최초로 공개하는 ‘하피의 초대’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피’의 원화는 검은색으로 가려진 실루엣 형태로 처음 오픈 되며, 유저들이 쌓는 네 단계의 목표 이벤트 포인트에 도달할 때마다 한 부분씩 공개 된다.

이벤트 포인트는 게임 내 던전에서 몬스터(차원종)를 사냥할 경우 획득할 수 있으며, 실시간 누적포인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다.

16일까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찬란한 강화기 연료’, ‘대성공의 기운’,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3일’, ‘스캐빈저의 황금 보물함’ 등 대규모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코스튬을 클로저스에 출시한다고 밝히고, 이에 앞서 31일까지 티징 페이지에 접속해 퀴즈 정답을 작성한 유저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검은양 노트’와 ‘검은양 볼펜’ 등을 선물한다. 오마이걸은 지난 10월 미니 2집 앨범 ‘클로저(CLOSER)’를 발표한 바 있다.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하피’ 티징 이벤트와 ‘오마이걸’ 코스튬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