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발 신작 RPG '원더택틱스', 티저 페이지 공개하며 글로벌 서비스 본격 준비 나서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Wonder Tactics)’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컴투스의 신작 RPG '원더택틱스'는 250여 종의 다양한 영웅 육성의 재미, 3X3 방식의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와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또, 일반 던전, 스페셜 던전, 비밀 던전, 보스 레이드, 아레나(PVP)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이번 공개된 티저 페이지(www.wondertactics.co.kr)는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던전을 느낄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원더택틱스'의 핵심 요소인 3X3 자리 배치를 형상화한 9개의 원형에 불빛이 바꾸며 몬스터 배치와 라인 스킬 등 전략적인 재미를 강조하고 있다.

한편, '원더택틱스'는 지난 11월 싱가폴,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주요 신흥 시장 4개국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으며, 컴투스의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 및 유저풀을 기반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또 한 번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모바일 RPG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원더택틱스'의 티저 페이지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의 준비에 나설 것이다."라며 "향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RPG의 전략적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