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와 이색 컬래버레이션, ‘밥버거’아이템 쿠폰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주먹밥 프랜차이즈 전문점 봉구스밥버거(대표 오봉구)와 제휴를 맺고 시공초월 학원 RPG ‘아르피엘’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31일까지, 전국 9백여 개 ‘봉구스밥버거’ 매장에서는 인기메뉴 ‘햄 밥버거’와 ‘컵 떡볶이’로 구성된 ‘아르피엘 세트 메뉴’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아르피엘’에서 사용 가능한 ‘밥버거(10개)’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내년 1월 31일까지 쿠폰을 등록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만 원을 선물한다. ‘밥버거’아이템은 게임 캐릭터의 체력 및 마나를 올려주는 ‘음식’을 제조할 수 있는 재료로, 내년 2월 15일에 게임 내 일괄 지급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아르피엘의 핵심인 생활형콘텐츠에 이색적인 재미를 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실제 협동채집, 제조 등 생활형콘텐츠를 즐기고 이를 공유하는 유저분들이 매우 많다”라고 전했다.

지난 3일 공개시범 테스트에 돌입한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가 등장해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학원 RPG로, 협동 레이드 전투 등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 및 협동 채집, 제조 등 다양한 생활형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의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의 게시판(http://me2.do/xOUqWGHJ)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