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패 기능-자동치기 등 초보들도 쉽게 즐길 수 있어 호평

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주)엔진(NZIN Corp. 대표 남궁훈)의 모바일 보드게임 <프렌즈 맞고 for Kakao>가 송년을 테마로 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렌즈 맞고>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패를 골라주는 ‘추천 패’ 기능과 ‘자동치기’ 등 맞고 규칙을 잘 모르는 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보드게임으로, 게임성과 특유의 찰진 손맛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프렌즈 맞고>가 공개한 송년 포스터는 일반적인 화투패의 기본 디자인을 바탕으로, 깜찍한 프렌즈 맞고 캐릭터들이 등장해 12월을 테마로 재해석해 송년의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한편 지난 1일 출시 후 <프렌즈맞고>는 3레벨만 달성 하면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이 즉시 지급되며,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쥬얼리 혹은 유명 시계와 카카오프렌즈 얼굴 쿠션 등 놀랄만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zinlove/) 혹은 <프렌즈 맞고> 이벤트 페이지 (http://game.nzincorp.com/event/startfmg) 에서 확인하면 된다.

<프렌즈 맞고 for Kakao>는 만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구글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내 게임 메뉴 혹은 구글 플레이에서 ‘프렌즈 맞고’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