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카페 모카’ 구매 시 5,000원 쿠폰 제공

NHN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는 <핑크다이어리>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매장 음료 ‘카페 모카’를 100원에 제공하는 ‘메리 핑크마스(MERRY PINKMA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핑크다이어리>는 여성 건강 관리 앱으로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와 손잡고 12월 31일까지 페이코 첫 결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매장 음료 ‘카페 모카’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 원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핑크다이어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핑크다이어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페이코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결제단계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기존 5,100원 하는 ‘카페 모카’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NS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100원 구매 기회를 함께 누릴 수도 있다.

스타벅스 ‘카페 모카’ 쿠폰은 MMS 문자메시지로 발송되고 페이코 앱에도 저장되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한편, <핑크다이어리>는 대한산부인과의사회(http://www.kaog.org) 공식 앱으로서 누적 다운로드 250만 건을 기록하며 여성 건강 관리 앱 가운데 선두를 달리고 있다. 페이코 ID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생리 시작일을 입력하면 앱 실행 시 다음 생리예정일, 배란예정일, 가임기, 오늘의 임신확률 등을 첫 화면에 일목요연하게 제공하는 등 초경을 맞이한 10대부터 피임과 임신을 원하는 가임기 여성들에게 유용한 여성 건강 정보를 담았다.

뿐만 아니라 ▲'매거진’에서는 피임 생리, 임신 출산, 헬스 다이어트,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를 구분해 여성들에게 유용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핑크닥터’는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병원을 거리 순으로 노출시킬 뿐 아니라, 지역별/진료과목별 검색 기능을 도입해서 원하는 진료과목의 병원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임신모드’를 통해 출산을 앞둔 산모들에게 임신주차, D-day, 출산예정일, 주차별 체크포인트 등 임산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