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오후 4시 서비스…수인캐릭터 4종-전장테마 5종 등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3일 엔진스튜디오(대표 서재우)가 개발한 신작 시공초월 학원 RPG ‘아르피엘’의 공개시범(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캐릭터의 협동 레이드 전투 및 협동 채집 등 다양한 동아리 플레이가 특징으로, 공개시범 테스트에서는 ‘아이린(토끼)’, ‘카일(삵)’, ‘유아(뱀)’, ‘루(다람쥐)’ 등 4종의 수인캐릭터를 먼저 공개하며, 추후 ‘세실(양)’, ‘딘(개)’을 업데이트한다.

캐릭터 최고레벨은 ‘65’로 깊이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불안정한 시공간이 배경인 ‘시공다이브’ 등 개성 있는 전장 테마 5종을 오픈해 각 테마의 알맞게 구현된 몬스터 및 레이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투를 완료한 전장에서 높은 난이도로 다시 플레이해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모드’와 ‘던전 조각’을 수집, 개인용 던전을 오픈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보상던전’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했다.

넥슨은 ‘아르피엘’의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특정 레벨 달성 시 ‘넥슨캐시’ 및 ‘강화석’, ‘강화안정제’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며, 게임 내에서 ‘오렌지 주스’를 1회 이상 제작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르피엘 후드망토’ 굿즈를 선물한다.

또, 접속 횟수에 따라 ‘체력회복제’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아르피엘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아르피엘 노트, 팬’ 등 학용품을 선물한다.

넥슨 김용대 사업본부장은 “아르피엘에서는 학생, 학원 설정에 알맞게 다양한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동물의 특성을 지닌 수인 캐릭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며, “새로운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즐길거리를 끊임없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에 가수 윤하가 부른 테마송 ‘작은 인형’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수 윤하가 참여한 이번 곡은 ‘양’을 모티브로 한 수인캐릭터 ‘세실’의 테마송으로 10일 홈페이지에서 정식 공개된다.

‘아르피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